중국 뱅가드, 쓰촨성 스포츠 복권 판매 계약 체결

중국 뱅가드, 쓰촨성 스포츠 복권 판매 계약 체결

중국 뱅가드, 쓰촨성 스포츠 복권 판매 계약 체결

Blog Article

차이나 뱅가드 그룹은 쓰촨성 스포츠 복권 관리 센터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중국 내 '대화형 셀프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차이나 뱅가드는 홍콩 상장 기업으로 중국 본토 시장의 스포츠 및 복지 복권 당국에 복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이나 뱅가드는 화요일에 제출한 서류에서 이 회사가 "자영업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구축하고 다양한 소셜 채널과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중국 내 일부 기존 매장을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쓰촨성 스포츠 복권 관리 센터는 중국 뱅가드에 총 매출의 미공개 비율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 계약에는 쓰촨성 스포츠 복권 관리 센터에 복권 솔루션, 판매 분배 및 관련 서비스 제공도 포함됩니다.

차이나 뱅가드의 복권 관련 사업은 현재 중국 본토의 21개 성과 지역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차이나 뱅가드의 최고 경영자 찬 팅은 별도의 성명에서 "대화형 셀프 서비스 복권 사업은 엄청난 시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그룹의 발전 방향과도 일치한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전년도 스포츠 복권 부문에서 복권 사업의 최근 진전에 고무되어 있습니다."라고 Chan은 말하며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그룹은 이달 초 2014년 12월 31일까지 6개월 동안 전년 동기 대비 108% 증가한 6720만 홍콩달러(미화 870만 달러)의 연결 매출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2014년 중국 본토의 복권 판매액은 전년 대비 23.6% 증가한 3,824억 위안(615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Report this page